팬데믹으로 인한 경제적 충격
17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의 보도에 따르면, 팬데믹으로 인한 경제적 충격을 겨우 극복했던.
이찬진 신임 금융감독원장이 앞으로중소기업등에 자본을 많이 공급한 은행에 인센티브를 주는 '상생지수'를 도입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원장은 오늘(14일) 금융감독원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금융산업이 국가 경제의 대전환을 지원하는 동시에 핵심 성장 동력으로.
장려에서 벗어나 연구·개발(R&D) 지원 정책이 필요하다는 제언이다.
1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세계경제학자대회에서 ‘중소기업과 생산성, 금융, 혁신의 새로운 시각’을 주제로 한 특별세션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서부발전은 지난 11일부터 14일(현지시간)까지 4일간 베트남에 ‘해외.
지난 11일부터 14일(현지시간)까지 4일간 베트남에 ‘해외시장 개척단’을 파견하고 현지 발전소 설비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국내중소기업의 해외 발전소 수출 판로 개척 활동을 펼쳤다.
겪는중소기업들을 위해기업부설연구소 제도를 통한 전방위적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
이 지원책은 단순한 일회성 지원이 아닌,중소기업이 스스로 혁신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바이오텍기업T 사의 사례는기업부설연구소.
에너지 전환에 따른 화력발전 시장 축소로 영향을 받는 국내 협력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서다.
서부발전은 지난 11일부터 14일(현지시간 기준)까지 베트남에 해외시장 개척단을 파견했다고 18일 밝혔다.
재기중소기업개발원 설립자인 전원태 회장 [서울경제] 재단법인 재기중소기업개발원이 경남 통영시 한산면 죽도에 있는 연수원을중소기업, 소상공인 사장들에게 쉼터로 개방한다고 18일 밝혔다.
전원태 MS가스그룹 회장은 “재기중소기업개발원은 매년 상하반기에.
육성자금 지원 방식은 협약을 맺은 12개 금융기관에서중소기업으로 대출하고 울산시는 대출이자의 일부(1.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